+

부산밑트임, 뒤트임과 밑트임에 대한 궁금증 해결!



사람의 인상을 구분하는 기준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흔히들 강아지상과 고양이상으로 나뉘는 동물상이 가장 익숙할텐데요! 미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최근 스모키 메이크업보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며 강아지상이 인기입니다. 강아지상을 연출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눈입니다. 너무 뾰족하지 않은 눈매에 크고 또렷한 눈은 강아지 같이 순하고 귀여운 인상을 풍기기에 제격입니다. 여기에! 웃을 때 휘어지는 반달 눈을 가지고 있다면 금상첨화겠지요? 이러한 눈을 연출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활용하지만, 화장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눈의 크기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눈 밑 선이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청순한 눈매를 만드는 핵심 포인트이기 때문이죠. 이런 경우 눈매를 교정하는 트임 수술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앞트임,뒤트임,밑트임,위트임.. 많은 종류의 트임 수술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순하고 귀여운 강아지상 얼굴이 될 수 있을까요? 바로 뒤트임 밑트임입니다오늘은 청순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뒤트임과 밑트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부산밑트임, 뒤트임과 밑트임 차이점

뒤트임과 밑트임 차이점이 궁금해요!


뒤트임은 눈을 뒤쪽으로 터주어 좌우 길이를 늘이는 수술로 눈의 좌우 폭이 짧지만 앞트임을 시행할 수 없는 경우나, 앞트임 수술만으로 큰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에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뒤트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말이 다시 붙는다라는 것인데, VS성형외과의 뒤트임은 골막에 고정하는 방법으로 다시 붙는 것을 방지하여 시원한 눈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눈이 짧은 경우 뿐만 아니라 눈매가 매섭게 올라가 있는 경우에도 눈매를 내려주는 효과가 있어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밑트임은 눈의 뒤쪽을 아래 방향으로 늘여주는 수술 방법으로 뒤트임보다 더 큰 효과를 원할 때 시행하는 방법입니다. 단독으로 하기 보다는 뒤트임과 함께 시행하여 눈 뒤쪽으로 상하좌우 폭을 넓혀 3차원적으로 눈의 크기를 키우게 되며 눈의 세로 폭이 짧은 경우, 쌍꺼풀 수술 보다 큰 효과를 얻기 위해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매서운 눈매를 순한 강아지 눈매로 바꾸어주는 장점이 있어 눈꼬리내리기 수술로도 불립니다. 정리하자면, 뒤트임은 눈의 가로폭을 증가시켜 눈의 길이를 길게 해주는 수술이고, 밑트임은 눈매교정과 더불어 눈의 세로폭을 증가시켜 눈의 크기를 크게 해주는 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산밑트임, 뒤트임+ 밑트임

뒤트임과 밑트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나요?


요즘에는 뒤트임과 밑트임을 함께 진행하는 듀얼트임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듀얼트임은 기존의 눈 확대 수술에서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부분들을 보완한 수술법으로 눈의 가로 길이가 좁고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 경우에 효과적이며, 시원하고 부드러운 눈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듀얼트임은 특히 웃을 때 가장 이상적인 눈매를 만들어주므로 여성스럽고 매력적인 눈매를 원하는 경우 추천하고 있습니다.



부산밑트임, VS의 뒤트임+밑트임

뒤트임과 밑트임 수술만으로도 인상의 상당 부분을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밑트임과 뒤트임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이미지 개선을 위해 트임 성형을 고려한다면 자신의 얼굴과 눈 상태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수술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VS성형외과에서는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수술 전 개개인의 눈 특징과 상태를 정확하게 체크하여 필요 이상의 수술은 절대 권유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는 만족도 높은 수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VS성형외과의 뒤트임과 밑트임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 되셨나요?

더 상세한 트임 수술에 관련된 내용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있는 VS를 방문하여 더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세요^^





※수술 및 치료 후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인 출혈, 감염, 염증 등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VS성형외과의원

부산 센텀 VS성형외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