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콧볼축소, 펑퍼짐한 콧망울 탈출!



부산콧볼축소





 주변 사람들은 앙증맞고 귀엽다고 얘기할 수 있겠지만, 정작 당사자인 본인은 항상 스트레스인 펑퍼짐한 콧망울! 얼굴의 조화를 깨는 지나치게 펑퍼짐하고 큰 콧망울은 자칫 인상까지 촌스럽게 만드는 경우가 많아 콧망울이 콤플렉스이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게다가 얼굴이 넓어 보인다면 쉐딩이라도 하겠지만, 콧망울이 두툼한 건 화장으로 이리해보고 저리해봐도 고치기 힘들죠. 아무리 주변에서 괜찮다고 하더라도 거울을 볼 때마다 신경 쓰이고 조금만 더 좁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펑퍼짐한 콧볼을 좁게 만들어 주는 콧볼축소수술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J




부산콧볼축소





 콧망울이 넓은 사람들의 특징은 보통 코의 지방층이 두껍고 코의 연골이 느슨하게 벌어져 있는 형태가 많습니다. 또한, 콧망울이 넓은 경우라도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옆으로 콧망울이 넓은 형태, 콧구멍이 크면서 둥근 형태, 들창코는 아닌데 콧망울이 늘어져 보이는 형태 등 사람마다 다른 모양을 띄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콧볼을 축소시키는 것이 아닌 코의 형태와 구조를 파악해 수술 계획을 잡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외에도, 콧망울과 관련한 문제로 코수술 이후 콧구멍이 짝짝이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러한 케이스의 원인은 여러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염증이나 보형물로 인한 구형구축이 진행되 코끝이 딱딱해지면서 들창코처럼 올라가는 경우, 좌우비대칭을 고려하지 않고 수술을 진행한 경우등이 있습니다. 이 때는 단순히 콧망울을 축소하는 수술이 아니라 원인을 해결하는 근본적인 치료가 필요해 재수술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산콧볼축소





콧망울 축소수술은 '비공 축소술'이라고 합니다. 보통은 단독으로 하는 경우도 있지만, 코수술을 진해하면서 코의 전체적인 모양을 좀 더 개선시키기 위해 부가적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콧망울 축소수술은 콧구멍 바깥쪽 또는 안쪽으로 초승달 모양의 절개를 가하고 계획한 만큼의 콧망울 조직을 떼어낸 뒤 봉합하는 방식입니다. '흉터'에 대해서 걱정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수술자국은 바깥쪽으로 절개를 한다고 하더라도 콧망울 양 옆의 골이 파인 쪽으로 흉터가 남기 때문에 6개월 이상 시간이 지나면 크게 눈에 띄지 않게 됩니다.




부산콧볼축소





콧망울을 축소하면서 유의해야 할 부분이 바로 연골인데요. 콧망울이 두툼하면서 연골도 느슨하게 벌어진 경우라면 연골을 모아주는 수술을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코끝연골묶기'와 같은 수술을 병행하여 효과적으로 콧망울을 교정하게 됩니다. 이 경우 콧볼을 줄이면서 코끝이 올라가 콧대를 높이지 않고도 코가 높아 보이고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이는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콧망울 수술의 주의사항은 다른 코수술과 같지만, 특히 하품하거나 크게 웃을 때 콧볼이 넓어지지 않도록 수술 후 한동안 조심해야 합니다.


넓고 펑퍼짐한 콧망울! 이젠 VS성형외과 부산콧볼축소 수술로 한층 세련되고 입체적인 콧망울을 만나보세요! 내 얼굴과 가장 조화롭고 아름다운 코. 성형외과 전문의가 있는 VS성형외과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수술 및 치료 후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인 출혈, 감염, 염증 등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수술의 정도와 개인의 체질에 따라 마취방법이 결정되며, 국소 마취와 전신 마취 모두 드물게 심혈관계, 중추 신경계, 호흡기계, 면역계, 근골격계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며, 전신마취의 경우 각성의 지연, 기도폐쇄, 저환기, 저산소혈증, 저혈압/고혈압, 무기폐, 폐렴, 심부정맥, 허혈성 심장질환, 흥분, 메스꺼움, 구토, 흡인, 저체온, 떨림, 혈뇨, 핍뇨, 배뇨곤란 등이 발생할 수 있어 사망에 이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VS성형외과의원

부산 센텀 VS성형외과입니다.

,